매일 시알리스를 드시는 분들

매일 시알리스를 드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흔히 알기로는 시알리스와 비아그라 등의 치료제는 성관계 전에 먹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분들은 왜 매일 드시고 계실까요?

매번 그리고 매일 성관계를 갖는건 체력적, 육체적으로 한계가 오는건 자명한 데다가 보통 드실때가 되는 나이는 넉넉 잡아도 30후반에서 부터 드시는 분들이 나오기 시작할텐데. 왜 매일 드시고 계시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상식상의 시알리스

출시후 고개숙인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지대한 관심을 받은 비아그라. 그의 후발자로 지속시간이라는 제약을 단번에 뛰어넘어 최장 36시간의 지속시간 이라는 무기를 장착 후 발표된 시알리스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엄청난 인기를 더불어 매년 1000억원이란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심리적, 육체적, 기타 다른 병증으로 인한 고개숙인 남성들. 수많은 남성들을 언제든지 위협하는 발기부전이라는 병은 요즘에 들어서 나이를 불문하고 나타나고 있습니다.(청소년은 제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시알리스를 찾고 있는 실정입니다.

한 번 복용하면(정상적 체중에 정량 10mg, 20mg 복용시) 36시간이란 지속시간으로 흔히 말하는 ‘주말약’으로써 더더욱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게다가 관계전 30분전에 복용을 하고 비교적 식사나 음주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약효가 발현되니 사용시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보통 성관계는 밤에 진행을 하고, 데이트등을 거치게 되면 대부분 식사와 더불어 여러가지 활동을 하는데, 미리 복용을 하고도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관계를 맺을수 있습니다.

처음 복용 후 30~40분 후에 약효가 발현되며, 성적인 자극을 받게되면 충분한 발기를 보장 받으며, 이후 체력이 허락하고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 있다면 언제든지 재 발기가 가능하도록 하는것이 시알리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사용을 하지 않다가 관계전 30분에 먹고 즐거운 성생활을 즐기시면 됩니다.

매일 시알리스를 드시는 분들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제로 연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연구가 진행 되다가 실효성에 대해 충분한 보장이 되지 않아서 연구 중단을 했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이처럼 시알리스도 다른 병에 대한 치료 연구가 진행되었고, 매일 미량의 시알리스를 복용함으로서 ‘전립선 관련 질환’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성에게 전립선도 대단히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배뇨작용과 더불어 성기능에도 영향을 미치는 이 전립선은 요즘 서구화된 식습관과 많은 스트레스로 전립선염,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 암 등의 여러가지 문제를 야기 시키고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던 전립선 비대증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 드리면, 40세 이후로 발병이 시작되어 점점 커지게 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정확한 이유는 찾을수 없으나 위에서 말한 일상생활의 문제로 인해 고환의 노화가 빨리 진행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라는 것이 지배적 입니다. 이 전립선 비대증이 발생하게 되면 소변을 보는것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립선 암도 상당히 두려운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남성에게 발병하는 암중 4번째로 많이 발병하는 전립선 암. 이 전립선 암에 걸리게 되면 보통의 암과 같이 치료를 받아야 하는것이 물론이고 수술적 치료로 전립선 암을 치료하는 경우 높은확률인 90% 이상이 발기부전을 겪는다고 합니다. 이처럼 전립선도 남성 성기능에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매일 복용하시는 분들이 이 전립선 관련해서 문제를 겪으신 분들이 처방받아 치료 목적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매일 복용하게 될 경우에는 평소의 양보다 적게, 꾸준히 복용하시게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의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 5mg의 시알리스를 매일 복용하는 것도 치료의 한 방법이라고 하며, 더불어 식이요법과 금연, 금주, 꾸준한 운동으로 치료를 합니다.

전립선 암을 치료하기 위하여 수술하신 분들은 신경 손상이 우려되어 비교적 빠르게 발기부전 치료제를 처방받아 복용하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에는 별다른 신경의 손상이 없어 언제든지 자연스러운 발기가 가능하지만 수술을 진행하면 손상이 생기게 되면 예전처럼 마음먹은대로 발기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럴때 음경을 재활하는 목적으로 시알리스를 처방하여 시알리스 구입하게 해 매일 복용시키는 것으로 치료합니다.

수술적 치료로 인한 전립선 손상시 최장 2년을 복용하게 합니다. 수술 후 최대한 빠르게 복용시키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손상된 성신경으로 많은 혈류를 공급하여 회복을 돕게 하는것이 첫번째 이유고, 성관계시와 수면중 발기등의 수술 전과 동일한 현상을 보이게 되면 심리적으로 안정되어 빠르게 재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두번째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왜 시알리스를 처방할까요? 비아그라, 레비트라 등의 다른 제품들도 많지만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지속시간 때문입니다.

지속시간이 길기 때문에 효과가 끊기지 않고 지속적인 유지를 할 수 있으며, 하루 한번 복용이라는 강력한 제약 때문에 시알리스 구입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알리스도 다른 병증에서 처방받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혹여 예전보다 성기능이 떨어져 있거나 문제가 되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즉각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해 보시는 것이 좋으며,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경우에는 저희가 추천 드리는 곳에서 시알리스 구입하셔서 몸상태에 맞게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알리스 구매하여 사용하는데 여러가지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